본문 바로가기

™싱크대 수리 사례

아일랜드식탁 절단 제거 축소하고 광명찾자! (싱크대크랙 갈라짐 보수전문)





아일랜드식탁 절단 제거 축소하고 광명찾자! (싱크대크랙 갈라짐 보수전문)

안녕하세요. 야채세척기 철거 과일세척기 메꿈 전문 기술자 땜질맨입니다.

오늘 방문한 곳은 서울 성북구입니다. 오늘 할 일은 아래에 보이는 튀어나온 아일랜드식탁을 싹뚝~! 잘라 철거하는 작업입니다. 아일랜드식탁 절단 작업은 인조대리석 기술과 싱크대 기술, 이렇게 두 가지의 기술이 필요합니다. 예전에는 이런 작업을 신청하면 인조석 시공 기술자와 싱크대 시공 기술자가 각각 들어와서 작업을 진행했었는데요.



요즘은 이런 일을 하는 전문 보수 업체가 많이 생겨 났기 때문에 예전처럼 두 명의 기술자가 와서 작업하는 경우는 잘 없습니다. 원래 혼자서 하는 작업이고요. 두명이서 오는 업체들은 대부분 일을 가르치려는 목적이거나, 그냥 혼자오기 뭐해서 데려오는 경우가 많은데,

실제 이런 작업은 혼자서 하는 작업입니다. 두명이서 해봐야 일의 능률도 안 오르고, 거들어 줄것도 없는데 괜한 비용만 올라가고 좋을게 없지요. 아~ 하나는 좋겠네요.

쓰레기 차로 옮길 때 ㅋㅋㅋㅋ




아래는 인조대리석 싱크대 아일랜드식탁 절단 후 철거 작업이 완료된 사진이고요.

흰색으로 붙어진 부분은 시트지 작업을 하셔서 그런 거라고 하시네요.

시트지 때뿌고 예쁜 새 시트지로 붙이면 보기 좋을 것 같네요.





아일랜드식탁 절단 제거 축소하고 광명찾자! (싱크대크랙 갈라짐 보수전문) 현장 포스팅 후기를 마칩니다. 과일세척기 메꿈 야채 세척기 철거 인덕션 정수기 구멍 천연대리석 칸스톤 구멍 뚫기 타공 전문 보수 업체 땜질맨입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스톤매니저 땜질맨 | 권진안 | 경기도 양평군 강상면 병산리 941-1 | 사업자 등록번호 : 132-28-37055 | TEL : 010-3358-3222 | Mail : goldtouch77@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7-화도수동-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